16.11.04) (주)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이사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수상

by vdev160718 posted Oct 20,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주)브이에스엠그룹은 이기용 대표이사가 블로그마케팅 전문강사로서 관련분야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일 열린 '2016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시상에서 마케팅교육말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고 4알 밝혔다.

 

(주)브이에스엠(VSM)그룹 이기용 대표이사는 "블로그 마케팅은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니다.

꾸준한 운영과 정확한 컨셉, 차별성만 확보한다면 어떤 광고보다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수단이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도딜 수 있는데 기여하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스포츠코리아신문,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대한민국보훈방송, 언론인연합엽의회 등의 주관 하에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진행했다.

 

이기용  강사는 앞서 지난해 공공기관을 비롯한 기업 출강및 1:1 컨설팅으로 마케팅 교육을 600회 이상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객감동경영 브랜드 대상'에서 블로그마케팅 전문가로서 아름다운 인물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KBS 아침뉴스타임, MTN 머니투데이 방송에 마케팅 전문가로 출현한 바 있으며, 저서 '매출 100배 파워 콘텐츠 마케팅'을 출간하기도 했다.

또한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 평가의원, SNS 전문가 자격증 출제위원, 대한민국 SNS대상 심사위원 등으로 활동 중이다.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4067


Articles

1 2 3